
가수 이찬원이 '복 터지는 트롯대잔치 2026'에서 단독 MC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2월 17일 오후 7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번 설 특집은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트로트 공연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방송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설 명절을 맞아 '복'을 전달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다. 프로그램은 신개념 쌍방향 소통형 트롯 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조한다.
이찬원의 진행 아래, 김연자, 박현빈, 신유, 송가인, 김용빈, 박서진, 안성훈, 나태주, 김희재, 박지현, 박혜신, 김희진, 황민우&황민호, 김소연, 남창동, 션(SunB), 독트크루(DOKTEUK CREW) 등 다수의 트로트 가수가 출연한다. 이들은 신명 나고 흥겨운 노래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복'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재치 있고 위트 넘치는 진행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명절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로 인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찬원은 2월 21일부터 22일 진주 공연을 시작으로 3월 7일부터 8일 광주, 3월 28일부터 29일 대전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공연들은 이찬원의 활발한 활동의 일환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복 터지는 트롯대잔치 2026'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음악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찬원과 함께하는 이번 방송은 설 연휴 동안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