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영상은 2025년 3월 17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으며, 2026년 2월 17일 기준으로 1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이찬원이 '찬가(燦歌) 콘서트에서 선보인 나훈아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가 담겨 있다.
이찬원은 국악과 양악이 조화를 이루는 전주에 고개를 숙이며 감정선을 잡았다. 그는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 중앙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신비로운 모습을 연출한 이찬원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면 어때 저 세월"이라고 노래했다. 이찬원은 특유의 긁기 창법을 구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찬원은 노래를 부르며 손을 앞으로 뻗는 절제된 손동작으로 애절한 감정을 표출했다. 클라이맥스 부분에서는 "여보게 쉬었다~~~ 가세"라고 긴 호흡으로 노래하며 감정선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그의 공연은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
이찬원은 2월 21일부터 22일 진주 공연을 시작으로 3월 7일부터 8일 광주, 3월 28일부터 29일 대전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9일부터 10일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찬원의 콘서트 일정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