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월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골든 아워 : 파트 4(GOLDEN HOUR : Part.4)' 수록곡 '나사(NASA)'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방독면을 쓴 멤버 성화가 거친 질감의 공간 속에서 걸어가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티즈는 음악에 맞춰 메가 크루와 함께 호흡이 잘 맞는 칼각 군무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했다. 또한, 우주를 걷는 듯한 퍼포먼스와 무중력을 표현한 연출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높였다. 생동감 있는 카메라 무빙과 감각적인 화면 전환은 이들의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에이티즈의 미니 13집 수록곡 '나사'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툭툭 내뱉는 듯한 멜로디가 에이티즈의 자신감을 그대로 드러낸다. 컴백 첫 주 음악방송에서 타이틀곡 '아드레날린(Adrenaline)'과 함께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미국 항공우주국인 'NASA'가 '나사'의 가사 중 "슛 포 더 스타즈 라이크(Shoot for the stars like)"를 인용해 게시물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미니 13집은 초동 판매량 154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통산 여섯 번째 밀리언 셀러 음반이 되었다. 이는 에이티즈의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에 올랐다. 특히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티즈의 데뷔 첫 1위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에이티즈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1월 1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미니 13집은 '빌보드 200'에서 3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에이티즈는 6개 앨범을 연달아 '빌보드 200'의 'TOP 3'에 올려놓았다. 발매 첫 주 미국에서의 최대 음반 판매량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에이티즈는 2026년 월드 투어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를 이어간다. 2월 22일 싱가포르, 3월 3일 멜버른, 6일 시드니, 14일 마닐라, 22일 쿠알라룸푸르, 28일 마카오, 4월 4일 방콕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이번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에이티즈는 현재 음악과 퍼포먼스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