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모모가 일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명품 브랜드 미우 미우(MIU MIU)의 팝업 행사 소식을 전했다.
모모는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MIU MIU MANIFESTE' 팝업 행사와 2월 25일부터 3월 10일까지 나고야 JR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열리는 동일 행사를 알리며 현지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갈색 조끼에 검정색 상의, 회색 바지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차분한 표정으로 가방을 여러 각도에서 자연스럽게 들고 있다. 단색의 갈색 배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첫 번째 이미지에서는 정면을 응시하며 한 손으로 가방을 살짝 들어 올려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무릎을 꿇은 자세로 가방을 둘러싼 모습과 두 손으로 가방을 든 모습에서는 모모만의 고급스러운 무드가 한층 돋보였다.
모모가 소개한 'MIU MIU MANIFESTE' 팝업은 일본 내 주요 백화점에서 펼쳐지는 한시적 행사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미우 미우의 가방 컬렉션을 체험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모모의 문구와 해시태그에는 'MIU MIU', 'MiuMiuManifeste', 'Japan'이 포함돼 현지 팬들과의 소통을 넓히는 동시에 브랜드와의 협업 가능성을 시사했다.
앞서 모모는 음악 활동뿐 아니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국내외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신제품 론칭이나 행사에 꾸준히 참여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미우 미우 팝업 행사 참여로 또 한 번 패션계에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모모가 속한 그룹과 향후 활동 일정에 대한 공식적인 추가 발표는 아직 나오지 않은 가운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