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감성 장인'을 넘어 '기록 제조기'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무대 영상은 2월 19일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임영웅의 천만 뷰 영상 목록에 102번째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해당 영상은 2020년 12월 TV조선의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배일호의 '니가 올래 내가 갈까'를 선보인 무대를 담고 있다. 임영웅은 특유의 간드러지는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이 무대에서 100점을 기록하며 '명불허전' 실력을 입증했다.
이번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무대 영상의 1000만 뷰 달성은 공개 5년이 지난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팬덤 영웅시대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임영웅은 총 102개의 천만 뷰 영상을 기록하게 되었다.
임영웅은 최근 인천, 대구, 서울(KSPO DOME), 광주, 대전, 서울 고척스카이돔, 부산 등지를 순회하며 총 24회 차 공연을 진행했다. 이 공연에는 25만 20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하며 하늘빛 축제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오는 9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 2'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4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타디움 무대 이후 두 번째 스타디움 콘서트다.
임영웅은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음악과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