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이 '기록 제조기'로서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무대 영상이 2월 19일 기준으로 1000만 뷰를 넘었다. 이로써 임영웅은 총 102개의 천만 뷰 영상을 기록하게 됐다. 해당 영상은 2020년 12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배일호의 곡을 선보인 무대이다.
임영웅은 특유의 가창력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이 무대에서 100점을 기록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니가 올래 내가 갈까' 무대 영상의 1000만 뷰 달성은 팬덤 '영웅시대'의 강력한 지지 덕분에 가능했다.
임영웅은 최근 인천, 대구, 서울(KSPO DOME), 광주, 대전, 서울 고척스카이돔, 부산 등지를 순회하며 총 24회 차 공연을 진행했다. 이 공연에는 25만 20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임영웅은 오는 9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IM HERO - THE STADIUM 2'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4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타디움 무대 이후 두 번째 스타디움 콘서트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뮤직비디오, 라이브 무대, 예능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100개가 넘는 영상이 천만 뷰를 넘은 것은 국내 가수 중에서도 드문 사례이다. 이는 임영웅의 탄탄한 팬덤과 대중적인 영향력을 보여준다.
임영웅은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음악과 활동은 계속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6년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팬들과 대중의 기대에 부응할지 주목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