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JO1(제이오원)의 리더 요나시로 쇼가 팀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의 매체 발매 소식을 직접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JO1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요나시로 쇼의 사진과 함께 영화 발매 일정을 알리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 속 쇼는 영화의 주요 장면들이 담긴 필름 형태의 굿즈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민소매 데님 베스트와 가죽 장갑을 매치한 강렬한 무대 의상으로 탄탄한 피지컬을 뽐냈다.
이번 게시물을 통해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JO1의 첫 번째 다큐멘터리 영화 'JO1 THE MOVIE 「未完成(미완성)」 -Bon Voyage-'의 Blu-ray와 DVD가 2026년 3월 4일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 영화는 JO1의 데뷔 이후 활동 모습과 무대 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개봉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Blu-ray & DVD 발매는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했던 팬들에게는 그날의 감동을 소장할 기회를, 미처 보지 못한 팬들에게는 팀의 성장을 지켜볼 소중한 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식 계정을 통해 소식을 전한 요나시로 쇼는 팀의 리더답게 여유로운 포즈로 영화를 홍보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사진과 함께 게재된 "Blu-ray & DVD 2026.3.4 RELEASE!!"라는 문구는 발매일을 명확히 각인시키며 소장 욕구를 자극했다.
한편, JO1은 글로벌 그룹으로서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