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TZY의 멤버 유나가 패션 매거진 L'OFFICIEL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유나는 노란색 긴 드레스부터 분홍색 드레스, 베이지색 롱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에서 한 손을 허리에 올리고 단색 배경을 배경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포즈부터 꽃다발을 들고 베일 뒤에 얼굴을 숨긴 모습, 대리석 기둥과 계단이 있는 실내 공간에서 우아하게 서 있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출을 보여줬다.
특히 꽃무늬 블라우스와 반바지 차림으로도 자연스러운 포즈를 소화하며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고, 금색 패턴이 들어간 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해 시크한 콘셉트도 함께 담아냈다. 이번 화보는 유나의 다양한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비주얼,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집중 조명했다.
유나는 ITZY 활동은 물론 배우 데뷔를 앞두고 솔로 가수로서도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유나가 속한 ITZY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꾸준히 활동 중이다. 팬들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