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도쿄돔 입성...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신기록


그룹 라이즈가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라이즈가 데뷔 후 약 2년 5개월 만에 'K팝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이라는 기록을 세운 것으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이즈는 이번 공연에서 일본 신곡 'All of You'(올 오브 유)와 'Flashlight'(플래시라이트) 무대를 포함한 새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 공연은 도쿄돔의 대규모 공간을 활용한 다채로운 연출로 진행될 예정이다. 멤버들은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팬들과의 가까운 소통을 강조했다.

쇼타로는 "감사한 마음이 크다.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이니까요. 도쿄돔에 서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준 멤버들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은석은 "아직 믿기지 않는다. 첫 무대를 했던 곳에서 브리즈로만 채운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전했다. 성찬은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또 다른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원빈은 "라이즈 이름으로 처음 투어를 시작했을 때, 더 큰 공연장에서 브리즈와 만나고 싶다는 꿈을 이룰 수 있어 좋다"고 밝혔다. 소희는 "라이즈가 도쿄돔 같은 큰 공연장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앤톤은 "현재의 저희가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해서 라이즈라는 팀이 더 높이 올라가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공연에서 기대되는 포인트에 대해 멤버들은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쇼타로는 "무대 규모는 크지만 브리즈가 저희와 더 가깝다고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은석은 "'All of You' 무대가 특히 기대된다. 큰 곳에서 무대를 하는 것은 처음이라 설렌다"고 전했다. 성찬은 "오랜만에 나온 일본 신곡인 만큼 잘 보여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원빈은 "저희가 처음 써보는 무대 장치가 있다. 'Fame' 무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소희는 "공연장에 채워질 브리즈의 'Bag Bad Back' 떼창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앤톤은 "기대되는 무대는 '9 Days'인데 이유는 비밀"이라고 전했다.

멤버들은 공연을 앞두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쇼타로는 "연습 후 밥을 먹으면서 잘 해보자고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은석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습하는 순간들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성찬은 "피드백을 나누는 편이다. 일본 공연이니까 쇼타로가 제일 긴장하고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원빈은 "제가 제일 긴장한 것 같다. 좋은 긴장감이 느껴진다"고 밝혔다. 소희는 "모든 연습과 무대 자체가 라이즈의 파이팅이다. 긴장감을 적당히 유지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앤톤은 "긴장은 모두 비슷하게 느끼고 있다. 긴장한다는 것은 잘 보여주고 싶어서 느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이즈는 다음 목표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쇼타로는 "더 큰 공연장에서 더 많은 브리즈를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은석은 "모두가 라이즈를 알아주시고, 라이즈 노래를 자주 들어주실 정도로 멋진 그룹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성찬은 "언젠가는 한 해를 빛낸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원빈은 "라이즈의 목표는 공연을 잘하는 팀이 되는 것이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꾸준한 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희는 "다음 목표는 스타디움 공연"이라고 전했다. 앤톤은 "뉴저지의 스타디움에서 공연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라이즈는 일본 싱글 'All of You' 발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미야시타 파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시부야 및 하라주쿠 메인 거리가 라이즈 이미지로 채워졌다. 유니버설 뮤직 스토어의 팝업스토어도 오픈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라이즈는 일본 아침 방송 NTV 'ZIP!' 및 후지TV '메자마시 테레비'에 출연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20일 심야 라디오 방송 '올나이트 닛폰 X(크로스)'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도쿄돔 마지막 날 공연은 현지 채널 '닛테레 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라이즈의 이번 공연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추천 0
  • 댓글 0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