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소속사, A씨 관련 루머에 "법적 대응" 경고


하이라이트가 최근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는 사생활 관련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당사는 일부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유포한 근거 없는 허위 사실로 인해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심각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한 매체는 K팝 인기 남자 가수 A씨가 과거 연인이었던 여성 B씨와의 사이에 아이를 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해당 매체는 A씨가 가족관계등록부상 부친으로 등재돼 있는지에 대한 확인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A씨가 특정 아이돌 그룹 멤버라는 추측이 확산됐다.

하이라이트 소속사는 "현재 인터넷에서 유포되는 근거 없는 정보는 절대로 사실이 아님을 말씀드린다"며 "이러한 허위 사실 유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형법상 명예훼손에 해당하며, 멤버들의 명예와 신뢰를 훼손하여 막대한 정신적, 경제적 손실을 초래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허위사실을 유포한 자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 및 형법 제307조, 제309조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 고소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허위 사실 유포로 인해 하이라이트 멤버들 및 당사에 경제적 손실을 야기한 모든 자에 대해 민사상 손해배상 청구를 포함한 법적 대응을 강구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피해를 주는 어떠한 행위에 대해서도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를 통해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팬들의 제보도 이어지고 있으며, 소속사는 온라인상 게시물 캡처본과 URL 등이 접수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대응을 준비 중이라는 입장이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하이라이트의 강경한 법적 대응 방침은 최근 K팝 산업 내에서의 사생활 침해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하였다. 이 사건은 K팝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향후 진행 상황에 대한 주목이 필요하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아티스트의 사생활 보호와 관련된 법적 기준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소속사는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아티스트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K팝 산업 내에서 아티스트의 권리 보호와 관련된 중요한 사례로 남을 가능성이 있다.

이 사건은 K팝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발생하였다. 팬들은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삶에 대한 과도한 관심이 문제라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대응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명예와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K팝 산업 전반에 걸쳐 아티스트의 권리 보호에 대한 논의가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하이라이트의 강경한 입장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팬들과 대중은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삶에 대한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야 하며, 소속사의 법적 조치가 이러한 인식을 확산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며, 향후 진행 상황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K팝 산업 내에서 아티스트의 권리 보호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하이라이트의 대응은 주목받고 있다.

  • 추천 0
  • 댓글 0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