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저녁 7시 10분 첫 방송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배우 유승호와 곽동연이 자존심을 건 영업 대결을 펼친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결! 팽봉팽봉' 제작진이 27일 양보 없는 승부를 겨루는 유승호와 곽동연의 모습이 담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대결! 팽봉팽봉'은 요식업에 사활을 건 대표 코미디언 팽현숙과 이봉원이 해외의 작은 섬에 나란히 두 개의 식당을 내고 영업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이 오가는 해변에 각각 순댓국을 파는 팽식당과 짬뽕을 파는 봉식당을 열어 진정성 있는 대결에 돌입한다. 유승호는 팽식당에서, 곽동연은 봉식당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유승호와 곽동연은 손님을 사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다. 유승호는 두 식당 사이 서 있는 곽동연을 향해 "그렇게 가운데 서 계시면 다 사장님 가게 같으니까 넘어오지 말아 주세요", "저희도 먹고 살아야지"라고 견제한다.
그런가 하면 곽동연은 봉식당 메뉴를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손님들을 사로잡는다. 팽식당에 오기로 했던 손님을 봉식당에 뺏긴 유승호는 허탈한 반응을 보이고 이 소식은 사장 팽현숙에게도 전해져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어 곽동연은 봉식당 손님이 팽식당에 와 있는 모습을 발견해 씁쓸한 배신감을 느낀다. 봉식당 사장 이봉원이 "너 무슨 말로 꼬드긴 거야?"라고 유승호에게 호통을 치는 순간도 포착된다. 단 한 명의 손님도 놓칠 수 없는 유승호와 곽동연의 열정적인 홍보에 기대감이 모인다.
'대결! 팽봉팽봉'은 오는 4월 19일 저녁 7시 1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