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방송인 이은지, 가수 이영지,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미미, 아이브(IVE) 안유진이 미션을 수행하며 격정의 아침을 보낸다.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3'(이하 '지락실3') 제작진은 27일 10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은지 이영지 미미 안유진이 기상 미션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에 돌입한 모습이 담겨 있다.

'지락실3'는 '지락실'의 세 번째 시즌으로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 이은지 이영지 미미 안유진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10회에서 멤버들은 랜덤으로 고른 미션을 수행하고 오전 8시에 공지된 장소로 모이는 미션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에 참여한다. 선착순 1등과 2등에게는 조식이, 3등과 4등에게는 공복 유산소 운동으로 해안가 5km 러닝 벌칙이 주어져 멤버들의 승부욕이 끓어오른다.
이영지는 "성공을 못 하게 한다 내가. 아무도"라고 말하며 멤버들의 미션을 방해하고 안유진은 모두가 잠든 고요한 새벽에 미션을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오전 6시도 되지 않은 새벽부터 은밀하게 미션을 수행하던 안유진은 자신의 모습이 웃긴 듯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콘텐츠 '이은지의 연애광장'이 오픈한다. MC 이은지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패널로 함께해 제작진의 연애 고민을 들어준다. 각양각색의 의견을 제시하는 이들의 모습에 호기심이 모인다.
기상 미션부터 연애 상담까지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지락실3' 10회는 이날 저녁 8시 40분 방송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