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 OP 가창자 발탁
일본 현지서 높은 인기 입증
그룹 아일릿이 2026년 1월 일본 지상파 채널 및 OTT에서 방송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곡을 부른다./빌리프랩[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일본 애니메이션 오프닝 가창자로 나선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2026년 1월 일본 지상파 채널 및 OTT에서 방송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 시즌2의 오프닝 테마곡을 부른다고 3일 밝혔다.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는 포로 신세가 된 공주가 '고문'을 빙자한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놀이에 둘러싸인다는 내용의 코믹 판타지 작품이다.
2019년부터 6년간 연재된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애니메이션 시즌1도 특유의 유머와 분위기를 잘 살려 호평을 받았다.
아일릿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곡을 부르게 돼 영광이다. 우리의 노래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생각만 해도 설렌다"며 "애니메이션과 함께 아일릿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아일릿은 밝은 에너지와 맑은 음색, 트렌디한 감성으로 일본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 영화 '얼굴만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의 주제곡으로 발표한 'Almond Chocolate(아몬드 초콜릿)'은 공개된 지 약 5개월 만에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넘기며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스트리밍 부분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또 아일릿이 지난 9월 발표한 일본 데뷔 타이틀곡 'Toki Yo Tomare(원제 時よ止まれ/토키 요 토마레)'는 현지 OTT 프로그램 모델 서바이벌 메인 OST로 채택되고, 수록곡 'Topping(토핑)'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 재팬의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아일릿은 24일 싱글 'NOT CUTE ANYMORE(낫 큐트 애니모어)'로 컴백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