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뉴비트(NEWBEAT)가 새로운 미니 앨범 'LOUDER THAN EVER'를 발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뉴비트는 11월 3일 단체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등장하고, 리더 박민석이 선물 상자를 건네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있다. 화이트(Kitten by Sunlight) 버전에서는 멤버들이 흰색 상의와 데님 팬츠를 착용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들은 편안하고 자유로운 포즈로 성숙한 소년미를 드러냈다. 반면 블랙(Demon by Midnight) 버전에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컷아웃 디테일의 올 블랙 레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들은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는 전곡이 영어 가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드와이드한 방향성을 지닌다. 이 앨범은 에스파, 빌보드 톱 10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프로듀서 닐 오먼디와 방탄소년단(BTS) 앨범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 캔디스 소사 등 초호화 해외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 활동에서는 더블 타이틀곡 'Look So Good'과 'LOUD'가 주목받고 있다. 'Look So Good'은 2000년대 초반 팝 알앤비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LOUD'는 베이스 하우스 기반의 사운드에 록 하이퍼팝의 에너지를 더한 곡으로, 두 곡 모두 뉴비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고 있다.
뉴비트의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는 11월 6일 오후 12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11월 4일 SBS funE '더쇼'와 11월 5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의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뉴비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