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멜론에서 9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도 톱2에 올랐다. 그의 곡 '사랑은 늘 도망가'는 11월 5일 기준으로 멜론 스트리밍 9억 회를 기록했다. 이 곡은 2021년 10월 11일 발매되었으며,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로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의 첫 OST 참여작으로, 발매 후 4년이 지나도 꾸준한 차트인과 스트리밍을 이어가며 OST 강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임영웅이 2위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10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의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25,796,628개를 분석하여 진행되었다. 분석 결과, 임영웅의 브랜드 평판지수는 1,385,782로 집계되었으며, 참여지수는 274,208, 미디어지수는 411,077, 소통지수는 279,152, 커뮤니티지수는 421,345로 나타났다.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한 이번 투어는 대구에서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에서는 11월 21일부터 23일과 28일부터 30일까지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어서 광주에서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대전에서는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에서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에서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임영웅의 이번 성과는 그의 음악적 역량과 대중의 사랑을 동시에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그의 첫 OST 참여작으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높은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하며 롱런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에서도 2위에 오른 것은 임영웅의 대중적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는 요소로 작용한다.
임영웅은 이번 투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그의 음악적 성과를 이어갈 계획이다. 콘서트 일정이 발표됨에 따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음악과 광고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