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SKZ IT TAPE(스키즈 잇 테이프) 'DO IT'(두 잇) 발매를 앞두고 화려한 파티를 테마로 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앨범은 21일 발매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 및 단체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유닛 티저에서는 방찬과 승민, 리노와 현진, 창빈과 한, 필릭스와 아이엔이 각각 조화를 이루며 파티 소품들 사이에서 쿨한 매력을 드러냈다.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들이 테이블에 둘러앉아 '현대판 신선'의 여유로운 순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묘한 분위기가 신보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SKZ IT TAPE 'DO IT'은 스트레이 키즈가 현재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 앨범은 'Do It'과 '신선놀음'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두 곡 모두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업한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독자적 음악 세계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SKZ IT TAPE 'DO IT'은 21일 오후 2시에 발매되며,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