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zna(이즈나)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izna가 발표한 곡들이 합산해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
izna는 데뷔곡 'IZNA(이즈나)'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어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한 'SIGN(사인)', 청량하고 러블리한 콘셉트의 'BEEP(삡)', 역동적인 걸크러시 콘셉트로 음악적 변신을 이룬 'Mamma Mia(맘마미아)' 등 타이틀곡과 수록곡들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누적 스트리밍 1억 회 돌파는 데뷔 1년이 채 되기 전에 이뤄낸 기록이다. izna는 다채로운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미니 2집 'Not Just Pretty(낫 저스트 프리티)'를 발매했다. 이 앨범은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며 멤버들의 다층적인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Mamma Mia'는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이 곡은 'Z세대 자신감의 아이콘'으로서 izna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미니 2집 활동은 5주간의 음악 방송을 마치고 지난 2일 종료됐다. izna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한편, izna는 11월 8일과 9일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첫 팬콘서트 'Not Just Pretty'를 개최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한다.
[출처=웨이크원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