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 새 앨밤 타이클곡 피처링 참여
첫 정규앨범 'LIL FANTASY vol.1' 이후 두 번째 협업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피처링에 참여한 소코도모의 신곡 'WAKE UP'이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JYP엔터테인먼트[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래퍼 소코도모(sokodomo)와 다시 한번 입을 맞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채영이 피처링에 참여한 소코도모의 신곡 'WAKE UP (Feat. CHAEYOUNG of TWICE)(웨이크 업 (피처링 트와이스 채영))'이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20일 밝혔다.
채영은 지난 9월 12일 발표한 첫 정규앨범 'LIL FANTASY vol.1(릴 판타지 볼륨1)'의 수록곡 'AVOCADO(아보카도)'와 'BAND-AID(밴드-에이드)'에서 소코도모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WAKE UP'은 소코도모의 신보 'SCORPIO000-^(스콜피오)'의 타이틀곡으로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스스로를 해방하고 자신이 바라는 삶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희망찬 메시지와 채영의 보컬이 어우러져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피로와 불안감을 느끼는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채영은 자신만의 개성과 감성을 덧칠한 'LIL FANTASY vol.1'은 물론 트와이스 여러 곡을 작사, 작곡하며 음악 역량을 빛냈다. 다양한 뮤지션과 협업으로 활동 반경을 확장하고 있는 채영의 다음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채영이 속한 트와이스는 월드투어 'THIS IS FOR(디스 이스 포)'를 진행 중이다. 11월 22일과 23일에는 대만 가오슝에서 공연을 펼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