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문가영이 모엣 & 샹동과 함께한 연말 시즌 캠페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가영은 파리에서 서울까지 이어지는 모엣 & 샹동의 시크한 감성을 담아내며 연말의 황홀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 문가영은 갈색 가죽 재킷을 착용한 채 한 손에 샴페인 병을 들고 미소를 띤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으로 세련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스타일과 실내 공간에 어우러지는 세련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From Paris to Seoul'이라는 콘셉트 아래, 전 세계에서 이어지는 모엣 & 샹동의 축하와 함께하는 순간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문가영은 모엣 & 샹동의 헤리티지와 자신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결합해 연말 축제의 특별한 감성을 전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에는 헤어, 메이크업, 패션 등 각 분야의 전문 스태프들이 참여해 문가영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스타일리스트 윤애리,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이윤영, 네일 임미성 등이 완성한 세심한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문가영은 공식 SNS를 통해 "From Paris to Seoul, we gathered to celebrate the season in the chic spirit of Moët & Chandon(파리에서 서울까지, 모엣 & 샹동의 시크한 감성으로 연말 시즌을 함께 모여 축하했습니다)"라며 의미 있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했다.
그간 다양한 작품과 패션 화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문가영은 이번 모엣 & 샹동 연말 캠페인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면모를 대중에게 깊게 각인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의 다채로운 활동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