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라이즈(RIIZE)가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내 도쿄돔 입성을 예고했다. 이에 따라 일본에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라이즈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일본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함께 'SHIBUYA109 × RIIZE Xmas CAMPAIGN'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을 기념하여 시부야109 건물 외벽이 라이즈의 메가 사이즈 이미지로 랩핑된다.
이번 캠페인은 스크램블 교차로 인근 마그넷 바이 시부야109와 오사카에 위치한 시부야109 지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장소들에는 라이즈의 음악 및 콘텐츠로 채워진 팝업스토어와 포토존, 전시존, 메시지존 등 여러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이로 인해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라이즈가 직접 그린 캐릭터 'WE LITTLE RIIZE'는 일본 인기 캐릭터 보노보노와 협업하여 오는 12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열리는 '보노보노 40주년 특별전'에 등장한다. 이 특별전은 '보노보노/원작: 이가라시 미키오'와 K팝 아티스트 간의 최초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리라즈(리즈코, 송용돌이, 우락밤, 토냥덕, 똘병, 멍룡이)와 보노보노 캐릭터들이 1:1 매칭되어 리라즈의 특징을 반영한 새롭게 디자인된 보노보노 캐릭터들이 선보인다. 또한 오리지널 다이얼로그를 활용한 색다른 연출이 예정되어 있다.
라이즈는 10월부터 후지TV 특집 방송 '#라이바케 -RIIZE VACATION-'을 통해 일본에서 보낸 짧은 휴가 에피소드를 방영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어 12월 10일 생방송되는 'FNS 가요제'의 후야제로 열리는 '주간 나이나이 뮤직'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는 현지 방송사의 관심을 더욱 끌고 있다.
라이즈는 2026년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의 스페셜 에디션 공연을 진행한다. 이 공연은 라이즈의 첫 도쿄돔 공연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즈는 K팝 씬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일본 시장에서도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