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곡 'Mute is Off' 포함 5개 트랙 수록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그룹 SF9의 인성이 첫 번째 미니앨범 'Crossfade:' 트랙리스트가 포함된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FNC엔터테인먼트[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의 인성이 자작곡으로 솔로 데뷔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9일 SF9 공식 소셜 미디어에 인성의 첫 번째 미니앨범 'Crossfade:(크로스페이드:)' 트랙리스트가 포함된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는 인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Mute is Off(뮤트 이즈 오프)'를 포함해 '만찬가', '사랑하려는 중', '네가 물든 기억', '넌 그때 거기, 난 지금 여기'까지 총 5곡의 제목이 담겼다.
그중 타이틀곡 ‘Mute is Off’는 인성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성의 솔로 앨범 'Crossfade:'는 혼자만의 공간에서 마주한 '진짜 나'와 타인의 시선 속에서 만들어진 '가면을 쓴 나'라는 두 자아가 교차하는 순간을 담은 앨범이다. 인성은 내면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인성의 첫 솔로 앨범 'Crossfade:'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에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