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가 새 디지털 싱글 'growing pains'를 2월 6일 자정(현지 시간) 전격 발표하며 다시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신곡은 자신을 둘러싼 여러 어려움과 변화 속에서도 끝까지 꿋꿋이 버티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담아내 깊은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All the strength I've found, I'm still standing now, I'm finding my way, Dealing with these 'growing pains'(지금까지 발견한 모든 힘으로 나는 여전히 서 있다. 나만의 길을 찾으며 이 '성장통'을 극복하고 있다)"라는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검은색 상의와 반바지를 입고 푸른 하늘과 해변을 배경으로 점프하며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번 신곡 발표는 몬스타엑스가 팬덤 몬베베와 함께한 12년간의 여정을 더욱 단단히 다지는 동시에 음악적 성장과 변화의 한 단면을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 몬스타엑스는 꾸준한 활동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growing pains' 역시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와 진솔한 가사로 이들의 저력을 재확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