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K팝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대형 영화관 체인 CGV를 통해 단독 개봉하는 특별 콘텐츠 'Stray Kids: The dominATE Experience'의 한국 공개 일정을 확정했다.
오는 2월 4일부터 한국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이번 상영은 전 세계 주요 IMAX®, SCREENX, 4DX, ULTRA 4DX 상영관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시각과 청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를 통해 "All the heart behind the show(쇼에 담긴 모든 마음을 담아)"라는 메시지와 함께 상영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The dominATE Experience'는 스트레이 키즈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뒤 이야기들을 담아낸 영화형 콘텐츠로, 팬들과 대중에게 스트레이 키즈만의 에너지와 열정을 깊이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티켓 판매는 이미 시작됐으며, 공식 SNS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프랑스 자선 콘서트에 한국 대표 가수로 참여하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미국 '더 거버너스 볼'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도 확정되는 등 해외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