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창정이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미친놈'을 발매했다.
'미친놈'은 사랑이 지나간 자리에서 남겨진 후회와 집착, 지워지지 않는 그리움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사랑 앞에서 가장 초라해진 한 인간의 모습을 담아내며 임창정은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리움을 노래한다.
특히 가사에는 "난 미친놈 / 너밖에 난 모르는 놈 / 헤어진 뒤에 널 더 사랑하는 / 불쌍한 놈 / 조금 더 기다리면 / 행여 돌아와 줄까 / 미련이 많아서"라는 현실적인 문구가 포함돼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이번 곡은 임창정과 더불어 작곡팀 타이비언, Dr.bs$$, CODA가 협업해 완성했다. 임창정은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그동안 '소주 한 잔', '내가 저지른 사랑',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 '또 다시 사랑', '일어날 일들은 일어나는 거고'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했다. 또한 예능과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에는 2025~26 임창정 30주년 '촌스러운 콘서트'를 열어 전국 팬들과 만났다.
신곡 '미친놈'은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TOON STUDIO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