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유빈, 관악산 인증샷 공개...등산복 입고 정상 포즈

이슈 입력 2026. 06. 08 09:53
글자 크기 설정



안소희가 유빈과 함께 관악산 등산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안소희는 7일 자신의 SNS에 ″관악산 기운 받고 온 등반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등산복을 입은 안소희와 유빈이 관악산 정상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등산로 표지판 앞에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거나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다. 또한 관악산 정상석 앞에서 등반 성공을 기념하며 활기찬 분위기를 전했다. 안소희는 정상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단독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한 안소희는 2015년 팀을 떠난 뒤 배우로 활동을 이어왔다. 영화 ’부산행’, ’싱글 인 서울’,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 등에서 연기 활동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연극 ’그때도 오늘2’에서 1인 4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선 바 있다.


0

댓글을 남겨보세요!

커뮤니티 인기글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