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n.SSign), 팬들과 특별한 만남 후 훈훈한 단체샷 “푹 쉬고 좋은 하루 보내요”

이슈 입력 2026. 06. 08 10:35
글자 크기 설정

 


그룹 엔싸인(n.SSign)이 글로벌 팬들과의 특별한 이벤트 후 훈훈함 가득한 단체 사진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최근 엔싸인 공식 트위터(X) 계정에는 "n.SSign - Funky like me MEET & VIDEO CALL EVENT 완료.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고생 많았어요 다들 피곤할 텐데 푹 쉬고 내일 또 좋은 하루 보내요"라는 다정한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엔싸인 멤버들은 화사하고 청량함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무대 의상을 입고 대기실에 나란히 모여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손가락 하트, 브이(V) 포즈를 그리거나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완벽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특히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팬들을 향해 다정하고 따뜻한 눈빛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화면을 가득 채운 멤버들의 훈훈한 미소와 청량한 에너지는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사진과 글을 접한 팬들은 "엔싸인도 늦은 시간까지 너무 고생 많았어", "얼굴만 봐도 피로가 싹 풀린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어, 모두 푹 쉬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화답했다.

한편, 독보적인 팀워크와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확장해가고 있는 엔싸인은 활발한 음악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다.

 


0

댓글을 남겨보세요!

커뮤니티 인기글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