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케이(K), 日 예능서 '만찢남' 비주얼 과시…청량미 가득

이슈 입력 2026. 06. 08 14:42
글자 크기 설정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 소속 글로벌 그룹 앤팀(&TEAM)의 멤버 케이(K)가 일본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 인증샷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TEAM은 지난 7일 공식 트위터(X) 채널을 통해 "[#今日のandTEAM] 260607 TBS系『バナナマンのせっかくグルメ!!』#せっかくグルメ #andTEAM #K"라는 글과 함께 케이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케이는 은은한 조명이 돋보이는 일본풍의 아늑한 실내를 배경으로 손으로 귀여운 브이(V) 포즈를 지어 보이고 있다. 화이트 티셔츠에 블루 톤의 체크무늬 셔츠를 매치하고 데님 멜빵을 한쪽만 내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케이는 청량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눈빛과 무결점 피부가 마치 순정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해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날 케이는 일본 TBS 계열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바나나맨의 셋카쿠 구르메!!(バナナマンのせっかくグルメ!!)'에 출연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통해 "방송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 "청청과 체크 셔츠 조합이 완전히 케이에게 찰떡이다", "볼 때마다 리즈 경신하는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비주얼 합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앤팀(&TEAM)은 국내외를 오가며 예능, 무대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댓글을 남겨보세요!

커뮤니티 인기글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