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컴백... 12일 선공개 싱글 '슈가 하이' 발표

이슈 입력 2026. 06. 08 09:37
글자 크기 설정


그룹 아홉(AHOF)이 7월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디지털 싱글 ’슈가 하이(Sugar High)’를 12일 발표한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아홉이 오는 7월 미니 3집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더 패시지(The Passage)’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슈가 하이’는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에서 최초 공개된 곡으로, 멤버들의 다크한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어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아홉은 정식 음원 발매를 통해 7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가 하이’는 1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8일 0시에는 아홉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슈가 하이’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는 화이트 배경에 레드 컬러의 타이틀이 전면에 배치되어 시선을 끌며, 붉은 가루가 흩날리는 연출로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홉은 지난해 7월 미니 1집 ’후 위 아(WHO WE ARE)’로 데뷔한 후 ’더 패시지’를 이어 발표하며 성장세를 보였다. 데뷔 1년이 채 되지 않아 다양한 시상식에서 총 12관왕을 차지했으며, 첫 아시아 투어도 진행 중이다.

멤버로는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가 활동 중이다.

한편, 아홉은 지난 6일 데뷔 이후 처음으로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해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위버스파크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밴드 사운드 기반의 야외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0

댓글을 남겨보세요!

커뮤니티 인기글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