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12일 협업 싱글 'ICONIC BY MISTAKE' 발매

이슈 입력 2026. 06. 08 09:40
글자 크기 설정


하이브 소속 걸그룹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가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CONIC BY MISTAKE’를 발표한다.

쏘스뮤직, 빌리프랩, 하이브-게펜 레코드는 8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세 팀이 함께한 신곡 ’ICONIC BY MISTAKE’를 12일 오후 1시(한국시간)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고 모션 영상도 공개됐으며, 영상은 부드러운 깃털과 평화로운 분위기의 사운드로 시작해 화면이 흔들리고 깃털이 흩어지는 장면으로 전환되며 ″I’m iconic by mistake″라는 가사가 담겼다.

세 팀은 1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는 ″올여름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무대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는 평소 서로의 곡 챌린지 촬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교류해 왔다. 최근 르세라핌은 정규 2집 ’퓨어 플로우’ 파트.1로 미국 ’빌보드 200’ 10위에 올랐으며, 아일릿은 4번째 미니앨범 ’마밀라피나타파이’로 ’빌보드 200’ 26위, 타이틀곡 ’잇츠 미’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캣츠아이는 지난 5월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에서 ’올해의 신인’을 포함해 3관왕을 차지했다.


0

댓글을 남겨보세요!

커뮤니티 인기글

투표 애즈닷 AI 추천 커뮤니티 포인트